배너 닫기

- 오늘 본 숙소 (0) -

오늘 본 잠자리가 없습니다.
잠자리날개페이지 잠자리날개인스타

질문 1. 리뷰가 삭제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
답변 리뷰 노출 기간은 숙박업소별로 상이하며, 제공사에 의해 회원의 리뷰가 삭제되는 경우는 잠자리 웹사이트의 이용약관 제 13 조 (게시물 관리)를 참조해 주세요.
질문 2.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체크인 날짜 이후에 리뷰를 작성하면, 총 숙박비의 1%가 포인트로 전환되며, 포인트는 100원 단위로 예약금 결재시에 총 숙박비의 10%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3. 예약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예약취소 후 신규로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질문 4. 예약취소에 따른 환불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답변 잠자리날개 취소환불규정을 참조해 주세요.
질문 5. 무통장 입금을 하였는데, 왜 아직 미입금 상태인가...
답변 하기의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잠자리날개 Customer Center T.1661-1375로 연락주세요   A. 예약금과 입금액의 차이가 존재하는 경우 B.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상이한 경우 C. 복수의 숙박업소를 예약한 상태에서, 개별이 아닌 합산금액을 입금한 경우   *무통장 입금은 수동으로 입금확인이 이루어지므로, 업무시간외나 입금 마감시간에 임박한 입금은 신속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
질문 6.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요청은 어떻게 하면 되...
답변 잠자리날개 Customer Center T.1661-1375로 연락주세요.
질문 7. 예약금 결재에 적용되는 환율기준은 무엇인가요?...
답변 예약신청시의 환율이며, 외환은행 기준으로 현찰 살 때의 환율입니다. (외환은행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하며, 고시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질문 8. 즉시예약과 대기예약이 차이점을 알고 싶어요....
답변 즉시예약은 예약신청과 동시에 바로 예약확정이 이뤄지는 것을 말합니다. 대기예약은 예약신청 후, 숙박업소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예약가능 여부에 대한 회신을 대기하는 것을 말하며, 예약가능 회신 후, 입금 마감시간 내에 예약금을 결재하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질문 9. 예약을 결재하려고 하는데 예약이 취소되어 있어요...
답변 A. 미입금 자동취소: 입금 마감시간내에 예약금을 입금하지 않은 경우, 자동취소됩니다. B. 예약불가: 동일 일정 및 객실에 대한 선입금자가 있을 경우, 자동취소됩니다.
질문 10. 숙박업소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등 세부정보는 ...
답변 잠자리날개로부터 예약확정을 통보받은 회원님에게 숙박업소 세부정보가 담긴 바우처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또는 웹사이트내의 예약정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